FANDOM

환영합니다편집

주문토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위키

63b3a6fbec69e0349db3f056ef3a89661d51f605debce8cdbc87e57c25caacd9

주문토끼 주연인 치노,코코아,리제,샤로,치야다

이거다

카후우 치노, 코코아랑 같이 애니의 메인이 되는 케릭터다

호토 코코아

호토 코코아, 예가 오면서 이 애니를 시작한 케릭터다

4105867 344542899

우지마츠 치야와 그녀의 토끼인 앙코 작명실력은 중2병...

4089959 1799086731

테데자 리제,군인집안 딸이라 무서운데 사실은 속은 여리다.

Aca7404051e7e8f82244702e75513ddf33bc4edbfcf462985b7dcbee034fea79

키리마 샤로,흙수저에다 최안습 케릭터에어렸을때 앙코한테 물려서 토끼공포증이 있지만 와일드기스덕분(?)에 토끼공포증 치료중

아놔

나츠 메구미,애칭으로 메그.마야의 생각까지 맟추고 발레는 이 세계에서 가장잘하고 효녀라 카더라.

4371586 639491289

죠우가 마야, 백치미에 지 오빠를 괴롭히는 나쁜동생이지만 메그랑 같이 효녀라 카더라.

자 가자

호토 모카, 코코아의 언니다.

E6958bcd0f3e76b3a645a147b822baa5d69aff779702c7d08b9750a2a9be5574

주문토끼 2기가 끝나고 나온 카드인데 끝에 하얀색 머리인 아가씨가 바로 아오야마다 작문은 주문토끼의 세계에서 작문은 세계제일... 마테린(2기에서 아오야마를 강제로 끌고 간 사람 천하의 아오야마님을)의 선배

Gochuumon wa Usagi Desu ka full 1765943

주문토끼에서 나오는 토끼들이다 각각 와일드 기스,티피,앙코

이름의 유래는 커피의 한 종류인 카푸치노 (Cappuccino). 애칭은 "치노 (チノ)". 푸른빛이 감도는 긴 은발에 푸른 눈을 가진 여자아이.머리의 좌우에 머리핀을 × 표 모양으로 붙이고 있다. 메인 컬러는 파란색. 나이는 14세 → 15세(중2 → 중3이다). 메인 5인방 중 가장 어린 나이이며 유일한 중학생 다만 작화 때문인지 중학생인데 초등학생으로 보일 때가 많다.

래빗 하우스 오너의 외동딸로, 메인 5인방 중에서는 상식인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카페의 오너가 아버지, 할아버지인 집안답게 커피에 대해선 꽤 박식한 편이지만 설탕과 우유가 없으면 마실 수 없다고 하는 등 나이에 상응하는 면도 있다.

어머니가 있었다. 작중에서 티피의 말과, 어머니에 대한 말을 흐리는 것을 보면 돌아가셨다는 것을 알 수 있다.(만화책 2권에서 호토 코코아의 말로도 알수있다.) 치노의 언급에 의하면 래빗 하우스의 유니폼들은 치노의 엄마가 만든 것이라고. 그리고 그 목소리 톤도 엄마가 돌아가시고 나서부터 생긴 내성적 성격때문이기도 하다.

취미는 보틀쉽 만들기이고, 직소 퍼즐이나 캐스트 퍼즐 (지혜의 고리) 같은 각종 퍼즐을 맞추는 것도 상당히 좋아한다. 그 이유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후 낯가림이 심해졌기 때문이다. 옛날에는 할아버지와 아버지 이외의 사람들과는 이야기하려고 하지 않았다. 따라서 혼자 놀 수 있는 취미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것. 또한 아오야마와 더불어 존댓말 캐릭터이며, 야채를 싫어하는 편이다.

머리 위에 무엇을 올려놓는 걸 좋아하며 마음이 안정된다고 한다. 일할 때는 할아버지가 빙의한 토끼인 티피를 머리 위에 올려놓고 있고, 꼭 일할 때가 아니여도 자주 머리 위에 올려 놓으며, 티피의 위치 바로잡는 게 버릇이 되었다. 실제로 멍하니 있었다가 티피가 없는데도 머리 위에 손을 더듬더듬 거린 적이 있었다.(단행본 정발 기준 1권 26쪽) 애니 2기 10화에서도 산장 갈 때 코코아가 치노에게 모자를 씌워줬던 적이 있었고, 이후 11화 후반에 치노가 코코아에게 “마을 밖으로 나가는 게 불안했던 저를 위한, 티피의 대신이였죠? 감사합니다.” 고 감사의 말을 했던 적도 있다 . 그래서인지 아마우사안에 가서는 티피 대신 앙코도 친해지자마자 머리에 얹는다.

아가씨다움을 물씬 풍기는 샤로를 동경하고 있다. 또한 코코아의 언니인 모카를 상당히 잘 따르는 편이며, 모카가 라떼 아트를 잘하는 것을 알자 래빗 하우스의 직원으로 삼으려고 했다. 이 때문에 코코아가 치노의 언니로서 위기 의식을 느끼기도.(...)

쿨한 성격이나, 코코아는 싫어하지 않는다. 처음 만난 초기에는 이상할 정도로 활기 넘치는 특이한 사람으로 생각해 다가가기 힘들어했지만, 이후 오랫동안 함께 지내면서 코코아 특유의 활기차고 살가운 성격에 점차 영향을 받아서 코코아의 생각을 당연한 듯 예상해 적중시키고 그녀가 없으면 매우 쓸쓸해 할 정도로 친근한 사이가 된다. 그래서 코코아, 리제, 마야, 메구가 서로 친해진 것을 보고 질투하기도 했다.

저작권은 최대한 존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소 출처는 보여드리겠습니다

주문토끼를 전문적으로 다루지만 그 외 이야기도 조금은 있을수도 있습니다

중심이 되는 문서 -> 주문은 토끼입니까?

최근 활동편집

그림과 동영상을 이용해 위키를 멋지게 꾸며 보세요. 위키아 비디오 라이브러리에서 유용한 동영상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도움말편집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도움말 문서를 참고하세요. 도움말:기여하기 페이지에서 주문토끼 위키에 기여하는 법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도움말 문서로는 해결되지 않는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중앙 커뮤니티 포럼을 이용해보세요.